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팝송] Still Thinking Of You - Loving Caliber 팝송추천/가사해석 😍킴나추천곡😍

반응형

안녕하세요 ~ 킴나입니당 (_ _*)

저는 사람들이 많이 모르시는 무명 싱어송라이터들의 팝송을 주로 듣습니다.

들어보고 멜로디나 보이스 위주로 좋은것들만 선정해서 올려드립니다.

추천음악이 마음에 드셨다면 유튜브에도 놀러와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TLjsqhwJryrPvUFfEqGFhA

 

킴나뮤직 KIMNAMUSIC

Have a happy and comfortable day listening to the song I chose.😁 I hope the public will listen to the songs of singer-songwriter that they don't know yet and know that there are many good songs. If you liked the song, please subscribe and like it. 🥰

www.youtube.com

 

🎧 이어폰 착용을 권장합니다.

😍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러빙 칼리버

러빙 칼리버(Loving Caliber)는 스웨덴 외레브로 외곽에 위치한 3인조 작곡가이자 음악가이다. 이 그룹은 마이클 스텐마크, 린다 스텐마크, 앤더스 리스텔로 구성되어 있다. 앤더스와 린다는 그들의 음악을 통해 만난 삶의 동반자이며 2013년 린다의 남동생 마이클과 함께 공동체가 되었다. 이 트리오는 최근 유튜브와 스포티파이에서 총 3억 건 이상의 재생수를 창출한 트랙 패스트 카로 각광을 받고 있다.

아티스트: 러빙 칼리버

피쳐링 아티스트: 요한나 달

첫번째 앨범: Echoes

발매일: 2017년

 
 

❤ 오늘의 추천음악 ❤

Still Thinking Of You - Loving Caliber

가사

똑딱

Tick-tock

시계가 똑딱 거리며 가고있다

The clock is ticking

모르겠어, 내가 무엇을 해야 하고

I don't know, what I should do and

당신이 나와 함께 여기 있었으면 좋겠어요

I wish you, would be right here with me

내 마음은 그림으로 가득 차있다.

My mind is filled with pictures

우리가 춤을 추던 시절의

Of when we used to dance, but

지금 나는,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Now I, don't know where you are

정말 많이 그리 웠어요

I miss you so bad

나에게 돌아오지 않을래?

Won't you come back to me?

나는 당신을 내 손에 가지고 있습니다

I've got you in my hand

넌 내가 보는 전부야

You're all that I see

난 모든 기회를 잃었어

I've lost all my chances

내가 너무 늦었다는 걸 알아

I know that I am too late

난 당신을 생각 해요

I'm thinking of you

난 당신을 생각 해요

I'm thinking of you

난 당신을 생각 해요

I'm thinking of you

혹시 너도 내 생각을 하는지

Wondering if you're thinking about me too

이젠 너무 늦었어, 이젠 너무 늦었어

Now it's too late, now it's too late

나는 시간이 없어

I'm out of time

하지만 난 아직

But I'm still

당신을 생각

Thinking of you

내 심장은 계속 피를 흘리고 있어

My heart keeps on bleeding

아물지 않는 상처가 있어

I have scars that won't start healing

그들은 모두 당신 때문에 거기에 있습니다

They're all there beacuse of you

내 잘못이야, 엉망으로 만들고

It's my fault, I mess it up and

내가 널 훨씬 더 잘 위협했어야 했어

I should have threated you much better

훨씬 더 좋아

So much better

정말 많이 그리 웠어요

I miss you so bad

나에게 돌아오지 않을래?

Won't you come back to me?

나는 당신을 내 손에 가지고 있습니다

I've got you in my hand

넌 내가 보는 전부야

You're all that I see

난 모든 기회를 잃었어

I've lost all my chances

내가 너무 늦었다는 걸 알아

I know that I am too late

난 당신을 생각 해요

I'm thinking of you

난 당신을 생각 해요

I'm thinking of you

난 당신을 생각 해요

I'm thinking of you

혹시 너도 내 생각을 하는지

Wondering if you're thinking about me too

이젠 너무 늦었어, 너무 늦었다는 걸 알아

Now it's too late, I know it's too late

나는 시간이 없어

I'm out of time

하지만 난 아직

But I'm still

당신을 생각

Thinking of you

똑딱

Tick-tock

시계는 계속 똑딱거린다

The clock keeps ticking

모르겠어, 내가 무엇을 해야할지

I don't know, what I should do

당신이 나와 함께 여기 있었으면 좋겠어요

I wish you, would be right here with me

난 당신을 생각 해요

I'm thinking of you

난 당신을 생각 해요

I'm thinking of you

난 당신을 생각 해요

I'm thinking of you

혹시 너도 내 생각을 하는지

Wondering if you're thinking about me too

이젠 너무 늦었어, 이젠 너무 늦었어

Now it's too late, now it's too late

나는 시간이 없어

I'm out of time

하지만 난 아직

But I'm still

당신을 생각

Thinking of yo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