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팝송] Brdgs Dancing - Without Music 팝송추천/가사해석 널 😳 사랑하는 건 너무 힘들어 😳

반응형

안녕하세요 ~ 킴나입니당 (_ _*)

저는 사람들이 많이 모르시는 무명 싱어송라이터들의 팝송을 주로 듣습니다.

들어보고 멜로디나 보이스 위주로 좋은것들만 선정해서 올려드립니다.

추천음악이 마음에 드셨다면 유튜브에도 놀러와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TLjsqhwJryrPvUFfEqGFhA

 

킴나뮤직 KIMNAMUSIC

Have a happy and comfortable day listening to the song I chose.😁 I hope the public will listen to the songs of singer-songwriter that they don't know yet and know that there are many good songs. If you liked the song, please subscribe and like it. 🥰

www.youtube.com

 

혹시 나만듣기 너무 아깝다하는 노래가 있으시다면 저한테 추천해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당

제가 추천곡으로 올려드릴께요 >ㅁ<

감미롭거나 분위기 있는곡으로 부탁드릴께요 ^ㅡ^

🎧 이어폰 착용을 권장합니다.

😍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전문적으로 BRDGS로 알려진 존 파이크는 2019년 8월에 발매된 FWLR과 공동으로 그의 노래 Suspicious으로 몬스터캣에 데뷔한 캐나다 프로듀서입니다.

첫번째 앨범: Ie+

아티스트: BRDGS

발매일: 2019년

장르: POP

BRDGS(@brdgsmsc)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 오늘의 추천음악 ❤

Brdgs Dancing - Without Music

가사

당신을 처음 만난 순간부터

From the very first moment I met you

나는 너의 것이었다

I was yours

나의 모든 부분은 그것을 알고 있었다

Every part of me knew it

전에는 그런 기분을 느껴본 적이 없었어

I'd never felt like that before

세상의 끝으로 나는 갈 것이다

To the edge of the world I would go

나에게 부탁만 한다면

If you'd only ask me to

그리고 난 네가 그랬으면 좋겠어

And I wish you would

당신이 그랬으면 좋겠어

I wish you would

하지만 넌 내가 원하는 것처럼 날 사랑할 수 없어

But you can't love me like I want you to

그리고 난 진실을 직시하고 싶지 않아

And I don't want to face the truth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마치

Loving you is like

음악 없이 춤추기

Dancing without music

널 사랑해

Loving you

아니 내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No I don't know why I do it

널 사랑하는 건 너무 힘들어

Loving you is so hard

그것은 나에게 멍을 남긴다

It leaves me with bruises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마치

Loving you is like

음악 없이 춤추기

Dancing without music

그리고 내가 하지 않을 일은 아무것도 없어

And there nothing that I wouldn't do

진정으로 당신의 것이 되기 위해

To truly be yours

당신이 나를 만질 때 나는 그것이 천국과 같다고 맹세합니다

When you touch me I swear it's like heaven

하지만 난 문 앞에 남아있어

But I'm left at the doors

그리고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아무것도 없어

And there's nothing I can do or say

마음을 바꾸거나 고통을 마비시키려면

To change your mind or numb the pain

나는 당신이 나처럼 느끼지 않을 거라는 걸 알아요

I know you'll never feel the way that I do

이대로 밤이 지겨워

And I'm getting tired of night like this

벼랑 위를 돌다

Spinning on the precipice

내가 바라는 것처럼 넌 날 사랑할 수 없으니까

Cause you can't love me like I wish you would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마치

Loving you is like

음악 없이 춤추기

Dancing without music

널 사랑해

Loving you

아니 내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No I don't know why I do it

널 사랑하는 건 너무 힘들어

Loving you is so hard

그것은 나에게 멍을 남긴다

It leaves me with bruises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마치

Loving you is like

음악 없이 춤추기

Dancing without music

아니, 내가 원하는 것처럼 날 사랑할 수 없어

No you can't love me like I want you to

그리고 난 진실을 직시하고 싶지 않아

And I don't want to face the truth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마치

Loving you is like

음악 없이 춤추기

Dancing without music

널 사랑해

Loving you

아니 내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No I don't know why I do it

널 사랑하는 건 너무 힘들어

Loving you is so hard

그것은 나에게 멍을 남긴다

It leaves me with bruises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마치

Loving you is like

음악 없이 춤추기

Dancing without music

반응형